Home » ts 외무성은 목요일의 차관에게 말했습니다.

ts 외무성은 목요일의 차관에게 말했습니다.

외교부는 목요일 대니얼 러셀 국무부 차관보가 금요일 서울에 도착해 이틀간 머무르는 동안 임성남 외교부 차관과 김홍균 외교부 차관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셀 차관보를 통해 언론 브리핑에서 한 외교부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한국과 미국이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안 초준혁을 포함한 북한의 핵과 미사일 도발과 관련된 다양한 양자 및 다자간 조치에 대한 확신은 미국과 중국이 최근 핵실험에 대해 북한에 제재를 가하는 안보리 결의안 초안에 대해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백악관에 따르면 장거리 로켓 발사는 그 초안이 이전보다 더 강하고 더 효과적인 많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지만 세부사항에 대한 진행중인 대화를 자세히 인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중국은 북한에 대한 미국의 강력한 제재 조치에 대해 중국이 오래 전부터 북한 정권의 붕괴를 우려합니다.고 말해왔기 때문에 중국은 북한 관리들에 의한 다른 의회 의원들의 검토 후 며칠 안에 결의안을 채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경을 통한 북한 난민들과 그것의 문턱에서 미국과 연합한 한반도의 출현은 북한이 월에 그것의 번째 검색 광고 마케팅 핵실험을 수행했고 그리고 그것을 따라 월에 장거리 로켓 발사를 했습니다. 외부세계가 탄도 미사일 기술의 금지된 시험으로 보는 조는 미국을 암시하는 최근의 언론 보도를 일축했습니다.평화협정을 위한 북한의 요구에 개방된 한국과 미국은 북한이 변화해야 하는 환경과 비핵화에 집중하기 위해 모든 수준에서 북한에 더 강한 압력을 통해 도발에 대해 지금이 순전히 대가를 치르게 할 때라는 일관된 견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평화협정 회담의 가능성에 대한 추측은 현재의 심각한 상황에 대응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한미 양국은 북한과 관련된 모든 이슈에 대해 매일 실시간으로 긴밀히 협조하고 있습니다.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왕이 중국 외교부장과 수전 라이스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의 회담에 깜짝 모습을 드러냈다고 말했습니다.

왕 부장과 라이스 장관의 회담은 양측이 북한의 핵과 미사일 실험에 대한 제재를 부과하는 유엔 안보리 결의안 초안에 대한 최종 합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면밀히 주시되었습니다.양측은 북한의 도발에 대한 강력하고 단합된 국제적 대응의 중요성에 동의했습니다.

또한 백악관은 성명을 통해 그들은 북한을 핵무기 보유국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오바마 대통령이 회의에 참석한 것은 지속적이고 건설적이고 생산적인 미국 중국 관계 구축에 대한 그의 관심을 강조합니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월 워싱턴 DC에서 열릴 핵안보정상회의의 중요성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그가 시 주석과 중국을 대표단으로 환영하기를 기대합니다.

고 말했습니다. 정상회담과 성공을 위해 함께 협력하는 것 또한 라이스 왕과 왕 두 사람이 실제적인 담보를 확대하기로 한 그들의 약속을 확인하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