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와 예멘에서 벌어진 전쟁의 현장측면들 이란은 Saud를 비난합니다.

  • by

시리아와 예멘에서의 전쟁에서 이란은 사우디 아라비아가 부분적으로 시리아 반군 단체를 지지하기 때문에 테러를 지지한다고 비난하고 반면 리야드는 레바논 헤즈볼라와 그 지역의 다른 시아파 무장 단체들에 대한 이란의 지지를 지적합니다.이란 외무부는 이란의 내정에 노골적인 간섭을 의미한다고 이란 정부가 비난한 것에 항의하기 위해 이란 특사를 테헤란 주재 사우디 특사를 소환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사우디 외무부는 이란 특사를 테헤란으로 소환했습니다.

테헤란에서 군중은 일요일 아침과 저녁 사우디 대사관 안전바카라사이트 밖에 모여들었습니다.

반 사우디 구호 일부 시위대가 건물 일부에서 불을 지르는 대사관에 돌멩이와 화염병을 던졌다고 타스님 반관영통신에 따르면 호세인 사제디니아 경찰 고위관리가 나중에 경찰이 시위대를 건물에서 제거하고 그들 중 일부를 체포했다고 말했습니다. 상황이 해결되었습니다.

몇 시간 후 테헤란의 압바스 자파리 다우라타바디 검사는 대사관 공격에 가담한 혐의로 사람들이 체포됐으며 수사관들은 사우디 아라비아인들이 알 님르를 처형한 것을 비난하면서 다른 용의자들을 쫓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극단주의자로서의 udi 대사관 그것은 정당하지 않습니다.

그가 진술에서 말했습니다.

성직자들의 처형은 또한 사우디 아라비아와 이라크의 시아파 정부와의 관계를 복잡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바그다드의 사우디 대사관은 거의 수년 만에 공식적으로 재개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토요일 밤 알라바디 총리에게 다시 대사관을 폐쇄하라는 대중들의 요구가 있었습니다.이라크 최고 시아파 성직자인 그랜드 아야톨라 알리 알 시스타니는 지난 일요일 알 님라 순교자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혈액과 다른 시아파 시위자들의 혈액이 부당하고 공격적으로 수백 명의 알 님르 지지자들에게 항의를 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의 고향인 사우디 아라비아 동부에 있는 알카티프에서 경찰은 최루탄과 새총을 발사했고 인도 북부까지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사우디 아라비아가 마지막으로 이 규모에서 대량 집행을 감행한 것은 왕국이 메카 이슬람교의 그랜드 모스크를 점령한 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을 처형했을 때였습니다. 극단주의자들은 전 세계 이슬람교도들이 왕실에서 퇴위할 것을 요구하면서 주 동안 기도하는 정육면체 모양의 카바에 모스크를 수용했습니다.

또한 일요일 BBC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처형된 Adel al Dhubaiti 중 한 명이 Riyadh에서 기자들을 공격한 것으로 유죄판결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그 공격은 알카에다 무장세력 용의자의 집 밖에서 살해된 아일랜드 카메라맨 Simon Burble British 리포터 Frank Gardner 지금 BBC의 보안 특파원은 심각한 상처를 입었습니다.중국군의 대대적인 정비작업이 한반도를 담당하는 개 지역화 지휘부 중 하나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중국과 홍콩 언론이 토요일 북한과 가까운 중국 선양 군사 지역 사령부는 개의 전투 지역 사령부 중 하나입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outh China Morning Post가 목요일 보도한 개 지역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소식통을 인용해 한반도에서 비상사태에 대처하는 임무를 맡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