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반부패 투쟁을 벌이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반부패 투쟁을 벌이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반부패 투쟁을 벌이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이 엄청난 영향력을 가진 좌익 지도자에 대한 기소는 그가 상파울루 주의 해변 휴양지에 있는 호화 삼중주 아파트의 소유권을 숨겼다고 주장합니다.

상파울루 검찰청 관계자는 그가 익명을 요구한 과루자의 삼중주와 관련하여 재산을 은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재산은 불법적인 출처로부터 돈을 세탁하는 형태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목요일에 열린 기자 회견에서 주어질 예정이었습니다. 검찰청은 A 판사가 그 사건을 진행하기 위해 여전히 공식적으로 혐의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고 말했습니다.노동당을 창당했고 후임 seo 검색 엔진 대통령인 지우마 호세프를 돕기 전 대통령이었던 룰라는 아파트의 소유권이나 부당함을 거듭 부인했습니다.

주 검찰의 주장은 훨씬 더 광범위한 연방 수사인 오퍼레이션 카워시를 통해 드러났습니다. 이 조사는 거대한 국영 석유회사 페트로브라스를 중심으로 한 거대한 부패 계획을 밝혀냈습니다.페트로브라스의 중역들은 대형 건설회사와 당시 노동당을 포함한 여러 당으로부터 석유회사 정치인들을 대량으로 매수하는 대가로 뇌물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워시 검찰은 말합니다.

브라질 정치인과 기업인들의 후스후가 브라질에서 가장 큰 혐의를 받는 것으로 이미 파악된 부패 스캔들은 경찰이 지난 금요일 조사를 위해 룰라를 잠시 구금하고 카워시 검찰은 중 아파트가 그에게 주어졌을 것으로 의심합니다.고 말했습니다.나는 Petrobras의 음모에 참여한 혐의를 받고 있는 회사들 중 하나가 OAS에 의한 뇌물로써 Lulas의 변호사인 Christiano Zanin Martins는 Folha de Saw Paulo 뉴스 사이트에서 이 문제가 행해지고 있는 것의 공정성의 결여를 확인합니다.

고 말했습니다.

Expresident Rula는 별도로 말했습니다. 자신의 변호인단과 이를 증명하는 서류를 제시했습니다.룰라 대통령에 대한 법적 압력의 강화는 일요일 전국적인 반대 집회가 열리기 직전에 이루어졌습니다. 수도 브라질리아 리우데자네이루와 상파울루에서는 많은 군중들이 호세프 대통령의 퇴임을 요구했습니다. 브라질 최초의 여성 대통령이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의회는 불법으로 주장되는 것에 대해 탄핵 절차를 숙고하고 있습니다. 정부 예산 책동 한편 최고 선거법원은 결국 호세프의 재선을 무효로 선언할 수 있는 사건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호세프는 탄핵을 가까스로 물리쳤지만 반대는 룰라 대통령에 대한 소송에 의해 격분되었고 일요일 시위가 힘을 실어주기를 희망합니다.의회 내의 모든 파수꾼에게 전할 메시지입니다.분석가들은 호세프가 또한 세차 검사 작전의 시야에 있을 수 있습니다.고 말합니다.그녀는 어떠한 불법행위에 대해 직접적으로 비난받지는 않았지만 부패가 일어난 대부분의 기간 동안 페트로브라스의 의장이었습니다. 브라질 잡지 보도는 브라질 노동당의 한 상원의원이 유죄 협상 협상에서 호세프가 지난 주 브라질리아에서 파문을 일으켰다고 증언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홍콩 AFP 아시아 투자자들은 목요일 다시 긍정적으로 돌아섰습니다. 그들은 유럽 중앙은행 정책회의에 관심을 돌리면서 전세계적인 진보를 연장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