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명의 에어프랑스 직원이 풀려났습니다

명의 에어프랑스 직원이 풀려났습니다

터키항공 승무원 명이 알제리인 명과 독일인 명이 석방된 가운데 명의 에어프랑스 직원이 항공사에 의해 안전하다고 선언되었습니다.반 기문 유엔 사무총장은 이번 폭력사태가 말레이시아 군 경찰과 특수부대가 말리에 배치된 유엔 MINUMA 평화유지군 대원과 함께 공격이 시작된 직후 현장에 있었던 나라의 평화 노력을 파괴하기 위한 것이었음을 암시하는 끔찍한 테러공격에 대한 국제적인 비난을 주도했습니다. 서부 아프리카에서 Barkhane France는 이전 식민지에 군대보다 더 많은 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restive Sahel 지역안의 개 나라들에 걸쳐 있는 Barkhane 대테러 임무의 주요한 전쟁터입니다.이번 공격은 말리 중부 세바레에서 월 유엔군 명이 군인 명과 함께 살해되고 명의 공격수가 발생한 호텔 포위공격에 이어 프랑스 시민 명과 벨기에인 명을 포함한 명도 월 북말리에서 처음으로 바마코 음식점에 대한 공격으로 사망했습니다.이슬람교에서 알카에다와 연계된 반체제 단체들은 대부분 월에 시작된 프랑스 주도의 군사작전에 의해 축출되었습니다.

그러나 말리의 큰 무리들은 여전히 무법상태이고 AFP에게 공격하기 쉽습니다. 지하드주의자로 의심되는 사람들이 금요일 말리로 떠난 인질상황에 특화된 준군사경찰의 프랑스 정예부대가 그 호텔을 공격하기 위해서 금요일에 떠났던 곳이죠.

내무부는 GIGN 부대에서 온 준군사경찰이 래디슨 블루 호텔에서 인질사태를 다루는 말리 보안군을 지원하기 위해 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준군사경찰의 트위터 계정은 그들이 떠날 때 중무장한 검은 옷을 입은 부대의 흑백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금요일 말리스 수도의 한 고급 호텔에서 무장괴한들이 총기를 난사했을 때 붙잡힌 인질들의 회합이 풀려났다고 현지 TV가 보도했습니다.

래디슨 호텔 공격 특수부대가 ORTM 채널로 운영되는 것에 대해 석방된 첫번째 인질들이 정보의 출처를 밝히지 않은 채 스크롤 배너에 말했다.살리프 트라오레 보안장관은 파리 테러의 주모자로 의심되는 아파트 잔해에서 번째 시신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파리 테러에서 사람들을 죽인 용의자들을 찾는 것의 일부로 수요일 아파트입니다. 격렬한 총격 교환 동안 아파트 안에 있는 사람들 안전바카라사이트 중 한 명이 폭발 조끼를 터뜨렸습니다.

자살 폭탄 테러범의 시신이 발견된 후에 자살 폭탄 테러범의 시체는 A 공격을 조정한 것으로 의심되는 남자의 총알이 박힌 시체였습니다.

bdelhamid Abaaoud입니다.

이 아파트는 이번 공습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었고 경찰은 잔해 속에서 여성 명을 발견했으며 금요일 검찰의 진술에 따르면 이번 공습으로 사망한 것으로 의심되는 아바우드 여사촌 하스나 아이트 불라첸의 여권이 담긴 핸드백이 발견됐다고 합니다.세 번째 시신의 신원은 목요일에 검찰에 의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불라첸스 어머니의 집을 급습했습니다.

그것은 카우보이 모자를 쓰는 것을 좋아했던 한 파티걸에서 이슬람 급진주의자로 변모한 것이 드러났고 그녀는 개월 전에 완전한 얼굴을 한 베일을 채택했습니다.

그녀는 불안정했습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의 거품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종교를 공부합니다. 나는 심지어 그녀가 열린것을 본적도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