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매일의 여행은 테헤란들이 세계 강대국들을 다루는 일주일 후에 옵니다.

매일의 여행은 테헤란들이 세계 강대국들을 다루는 일주일 후에 옵니다.

매일의 방문은 이란이 핵 활동을 억제하는 대가로 미국과 유럽 연합이 경제 제재를 해제하는 것을 허용하는 세계 강대국들과 협상한 지 일주일 후에 이루어집니다.테헤란은 일요일 제재가 해제된 이후 첫 번째 주요 상업거래를 재개하기 위해 에어버스 항공기를 구입할 것이며 이 협정은 파리 방문 기간 동안 체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이란 지도자는 이란의 경제가 세계 시장으로 복귀함에 따라 이 협정이 이란의 새로운 장이라고 환영했습니다. 세르지오 마타렐라 루하니 이탈리아 외무장관과의 점심식사 후 마테오 렌지 수상을 만날 것입니다. 그는 또한 모하마드 카탐 이후 이란 대통령의 첫 공식 방문으로 바티칸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을 만날 예정입니다.i in Francis는 Rouhani에게 그의 시리아 동맹 대통령 Bashar al Assad에게 압력을 가하고 사우디 아라비아와의 관계 개선을 추구하라고 촉구할 예정입니다.

이란과 이탈리아 사이의 무역이 매년 약 억 유로에서 억 유로로 떨어졌기 때문에 고위 경제 대표단인 Rouhani도 경제 포럼에서 연설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지금 이탈리아 기업인들은 재결합을 열망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경제개발부 장관 페데리카 귀디가 몇 달 전 이란에 대한 화학제품 가 이란에 이어 화학제품 가 에너지 기반시설에 집중합니다.는 것을 그녀의 나라가 되찾기 위해 노력하기 전 이란 경제 및 무역 파트너였습니다.유럽이 최근 몇 년 동안 러시아와 중국 그리고 터키와 같은 신흥 경제국에 잃었던 사업지형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는 것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일부 이탈리아 기업가들은 화요일 아침 경제 포럼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에 경제개발부 차관 카를로 칼렌달은 대규모 기업 대표단을 이끌고 있습니다.o 기업 협회와 은행 그룹을 대표하는 테헤란 기업 대표들 중 에너지 대기업 에넬 가솔린 그룹 Eni와 케이블 제조업체 Prismian이 참가했습니다. 이탈리아 기업가로 구성된 새로운 대표단이 에너지 및 인프라 부문에 중점을 두고 월에 이란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그러나 정부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세계 경제로의 재통합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주요 기업들에게 우선 순위는 이란에 있는 기업들이 직접 자금을 이체할 수 있도록 SWIFT 은행 거래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되는 것입니다.

긴급한 투자가 필요한 한 분야는 세계에서 번째로 큰 석유 부문 이란이라고 말합니다.

석유 매장량은 일일 만 배럴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석유 쇼핑몰 검색 엔진 수출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매장량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작년의 번째 생산국이었던 AFP 진보는 북한을 처벌하기 위한 유엔의 새로운 제재 결의안을 마련하는데 느렸기 때문입니다.

미국과 중국이 그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음에 따라 한국은 차 핵실험에 대한 초안을 중국 정부에 제출했습니다.고 월요일 한국 관리가 말했습니다.

월 핵실험에 대해 북한에 대해 더 강력하고 광범위한 제재를 가하기를 희망하면서 중국은 지난 주 초안에 대한 초기 반응을 보였고 회담은 시작됐습니다.진실은 없지만 진전이 더디다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과거에도 그랬듯이 중국측도 처음에는 매우 느립니다. 그는 회담이 여전히 진행중이기 때문에 익명을 전제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